본문 바로가기
경험,후기/여행과 고행 사이

[발리 우붓 맛집 추천] 현지인이 추천하는 현지 식당 - Warung Pojok + 카페 blend cafe ubud

by 척백 2022. 5. 31.

숙소 근처 길 가다 들어간 현지 음식점 - Warung Pojok

우붓 현지 식당 warungpojok

 

Warung Pojok · Jl. Nyuh Gading No.2, MAS, Kecamatan Ubud, Kabupaten Gianyar, Bali 80571 인도네시아

★★★★★ · 간이 식당

www.google.com

운동장 코너에 있다

식당에서 옆자리 5년째 우붓에 거주하고 있는 아저씨와 대화하게 되어서

나는 오늘 첫 끼라 좋은 레스토랑을 추천해달라고 했더니, 이곳이 제일 좋아하는 곳이라 매일 아침을 먹으러 온다고 한다.

나시고랭과 파인애플 주스를 먹었다. 그런데 가격이 46K -IDR ( 약 4천 원) 이 나왔다..!! 가성비,,,

역시 맛있었다!!  다른 메뉴도 가서 먹어볼 예정!

 


숙소로 돌아오는 길에 근처 카페를 들렸는데

blend cafe ubud 블렌드 카페 우붓이다.

여기는 아마도 유럽에서 온 듯한 여자 사장님이 운영하시는 허브 + 건강 류의 요거트볼 등등 대체 식사류를 파는 아기자기한 카페이다.

나는 밥을 먹었으니 쉐이크를 먹자 싶어 이상한 셰이크를 먹었다.

그래놀라가 들어간 고소한 건강한 맛의 쉐이크, 무슨 바나나 시금치 이랬던 것 같은 데 기억이 안 난다.

가격은 50,000 IDR로 비싼 편 (4-5천 원)

반응형

댓글